반응형
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 플랫폼 멜론은 모바일 앱 5.0 버전을 공개하고 ‘홈 편집’ 기능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.
이에 따라 멜론 앱 메인 화면을 이용자가 직접 취향 및 감상 스타일에 맞춰 원하는 메뉴와 순서대로 조정할 수 있게 됐다.
또한 ‘핫트랙’을 신설해 장르, DJ 인기곡, 좋아요 많은 곡, 프로필 뮤직 인기곡 등 다양한 주제별 멜론 이용자 선호 곡을 선보인다.
멜론 회원들은 새로워진 멜론 앱에서 ‘For U’, ‘MY’ 등 멜론의 개인화 큐레이션 및 서비스를 더욱 직관적이고 간결하게 활용하고, 새로운 음악 트렌드를 쉽고 빠르게 발견할 수 있다.
멜론은 모바일 앱 5.0 버전의 시작을 기념하며 이달 25일부터 10월 7일까지 ‘나의 하트트랙’, ‘나는 지금 #해시태그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
응모 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멜론차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핫트랙 중 마음에 드는 핫트랙을 나의 하트트랙으로 선정하고 감상하거나, 나의 지금을 표현하는 한 단어를 입력한 뒤 추천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하면 된다.
반응형
'Econom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전자신문BBQ, '요기요' 최대 1만1000원 할인행사 (0) | 2019.09.25 |
---|---|
엔씨, 2019년 신입사원 공채 실시 (0) | 2019.09.25 |
CJ제일제당 '비비고 파우치죽', 1000만개 판매 돌파 (0) | 2019.09.25 |
대림산업 `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` 내달 공급 (0) | 2019.09.25 |
주택금융공사, 보금자리론 10월 금리 동결···최저 연 2% (0) | 2019.09.25 |
댓글